디즈니 플러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는 온라인으로 전세계에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작품들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독적 공개하는 작품 등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디즈니 플러스가 지원되는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온라인 접속에 의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컨텐츠들을 멤버쉽을 유지하는 동안에는 마음껏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최대 10대의 기기에서 원하는 컨텐츠들을 자유롭게 저장해두었다가 인터넷 연결이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기본구독료

디즈니 플러스의 기본 구독료는 월 9,900원, 연간 99,000원이라는 단일 요금제로 운영되며, 멤버쉽 등급설정 등 차이를 두고 있지 않습니다. 국내에서 현재 운영중인 OTT서비스에서 가장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독을 해지하고 싶으신분은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해지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의 기본적인 할인은 월간 단위 구독보다 연간 단위 구독을 하여야만 16%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통신사와 사용중인 통신요금제에 대한 제휴할인 및 무료혜택 등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카드사에서도 전월실적 충족하는 조건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통신사와 카드사의 할인 혜택 등에 조건이 안맞는 사람들은 공유아이디 중개서비스를 이용해보시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이 생겨나는 멤버쉽과 구독 서비스로 인해 월간 지출이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들을 모아서 중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기본적으로 동시 접속 가능인원이 4명이므로 본인을 제외한 3명을 더 모은다면 기본 구독료에서 4분의 1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